본문 바로가기

기프트제주

가상화폐 결제

고객센터

  • 공지사항
  • FAQ
  • 마이페이지

FAQ 목록

Total 30건 1 페이지
  • 번호
  • 제목
  • 30

    관광지 현장에서 인원을 추가 하거나 감소해서 사용 할수 있나요?

    기프트제주 자유이용권(후불) 신청시 설정한 인원수에서 추가 되는 인원은 자유이용권으로 입장은 불가 하며 관광지 현장 매표소에서 정가를 주고 구매 하셔야 됩니다.

    자유이용권(후불)상품 신청시 설정한 인원수보다 적은 인원 수로 입장 할 경우 매표소에 입장 인원 조정 말씀하시여 할인 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다만, 사전예약상품의 경우 이용하기 전에 예약 인원의 변경이 발생한다면 업체로 재연락하여 변경된 인원을 다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당일 현장에서 인원의 차감을 요청하면 차감이 안되고 예약된 인원 그대로 인증이 될 수 있습니다 

     


    <예시> 


    1. 자유이용권(후불) 신청시 성인2명, 청소년1명,소아1명으로 등록 하였으나 관광지에서 성인1명, 소아1명만 입장 할 경우 


    >성인1명,소아1명만 할인 된 금액으로 후불로 결제됨. 

     



    2. 자유이용권(후불) 신청시 성인2명, 청소년1명,소아1명으로 등록 하였으나 관광지에서 성인4명,청소년1명,소아1명 입장 할 경우 


    > 성인2명, 청소년1명,소아1명만 할인 된 금액으로 후불 결제 되고 추가된 성인2명은 현장 매표소에서 정가 구매를 해야됨.

  • 29

    사전예약 상품의 경우 환불및 취소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사전예약 상품의 경우 관광지 내규에 의해 취소 수수료가 발생되므로 해당상품 상세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

     

    단, 날씨나 관광지 사정에 의해 취소되는경우는 수수료없이 취소 가능합니다.

  • 28

    한번 이용했던 관광지를 또 이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기프트제주에서는 크게 할인권 구매(선불), 패키지상품(선불) , 자유이용권(후불)의 세가지 상품 유형이 있습니다.

    구매 하신 유형에 따라 안내드리겠습니다.

     

    *할인권 구매(선불)시 

    관광지당 1회 구매시 1장의 바코드 문자가 발송 되고 관광지 입장시 바코드는 재사용 불가 하므로 여행 일정 중 재관람을 희망 할 경우 

    기프트제주 홈페이지에서
    다시 한번 구매 하셔서 새로운 바코드 문자를 받아서 이용 하시면 됩니다.

     



    *패키지 상품(선불)구매 시
     

    패키지 상품당 1회 구매시 1장의 바코드 문자가 발송 되고 관광지 입장시 입장한 관광지의 바코드는 재사용 불가(단, 미입장한 다른 관광지는 사용 가능) 하므로 


    여행 일정 중 재관람을 희망 할 경우 기프트제주 홈페이지에서 다시 한번 구매 하셔서 새로운 바코드 문자를 받아서 이용 하시면 됩니다. 

     



    *자유이용권(후불) 등록시 

    자유이용권의 경우 입장한 관광지 만큼만 후불 결제 하는 방식 이므로 최초 등록 신청 하셔서 받으신 바코드를 다시 매표소에 제시 하시면 

    추가적인 발급 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단, 입장시 마다 입장 이용료가 결제금액에 추가됨)

  • 27

    패키지 상품은 하루에 모두 사용 해야 되나요?

    패키지 상품은 1일동안 모두 사용 하야만 하는 상품은 아닙니다.

     

    고객님의 여행 일정 안에서 편하신 스케줄로 사용 하셔도 됩니다.

  • 26

    패키지 이용권 환불 여부

    패키지 상품 및 추천코스 상품은 2개 이상의 관광지를 보다 높은 할인율로 제공해 드리는 상품으로서

    한 곳이라도 사용하신 경우 미사용 관광지의 부분 환불은 불가 합니다.



    다만,자유이용권(후불) 상품의 경우 입장한 관광지만 할인 가격으로 후불 결제 되고 

    할인권 구매(선불) 상품의 경우 미사용시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100% 환불, 1년 초과 시 70% 환불이 가능 합니다.

  • 25

    관광지 매표소에서 바코드 인식이 안됩니다.

    후불 자유이용권의 경우 체크카드의 경우 잔액 부족,신용카드의 경의 한도 초과에 걸려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도 간혹 있습니다. 

     

    관광지에 입장 하지 않을 경우 결제 되는 일이 없으니 2개의 신용카드로 2개의 후불 자유이용권 바코드를 다운 받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4

    이미 주문 했는데 카드 변경 또는 결제 수단을 변경 할 수 있나요?

    바코드를 받으신 후에는 수정이 아닌 취소 후 재구매 또는 재등록(자유이용권 후불)을 하셔야 됩니다.

     

     *할인권(선불) 구매 고객님의 경우 : 고객센터 070-4445-0589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취소 후 재구매

     

     *자유이용권(후불) 등록 고객님의 경우: 기프트 제주 홈페이지에서 변경 원하시는 카드로 자유이용권 재등록

  • 23

    해외카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해외카드 사용은 불가 합니다.

     

    국내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 22

    경로와 어린이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경로는 만65세 이상이며, 신분증 필 지참 하시고 관광지 현장에서 매표하시면됩니다.

     

    기프트제주에서는 경로티켓은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소아의 기준은 관광지별로 규정이 다릅니다.

     

    (만 48개월 미만 or 만36개월 미만 or 만24개월 미만) 따라서 각 상품별 하단의 상세상품정보의 소아 기준을 참고 하시어 구매 하여 주시고 

     

    25개월 이상의 소아는 소아권으로 구매후 관광지에서 인원수 조정하시면 됩니다.

  • 21

    관광지가 5곳을 가려면 할인권 바코드를 5개 받아야 하나요?

    *자유이용권(후불) 등록시 

     

    기프트제주와 제휴된 모든 관광지는 여러 명이 하나의 바코드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자유이용권(후불) 등록시 설정한 인원수에서 입장 하는 인원의 조정이 있는 경우 매표소에 입장 인원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단, 등록시 설정한 인원수에서 인원수 감소는 어느 관광지에서나 가능하지만 인원 추가는 관광지의 규정에 따라 불가합니다. 

     

     



    *할인권(선불) 구매시 

     


    할인권을 선불로 구매 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하나의 관광지 당 하나의 바코드가 발송 되므로



    할인권(선불) 구매 하시는 관광지가 5곳 이면 바코드는 5개가 발송 됩니다.

  • 20

    자유이용권(후불)을 신청시 왜 카드 번호를 입력 하나요?

    본인 인증을 하기 위함이며, 실제 관광지 입장시 바코드 인증 후 입력한 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관광지 입장을 하지 않을 경우 결제금액은 없으며 일정기간(10일)이 지난 후 카드정보는 자동으로 폐기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19

    모바일 바코드 사용시 관광지에서 이용제한이 있나요?

    1.버스단체, 택시 및 운전기사를 동반한 (기사님께 별도 요금을 주는)이용객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체적으로 할인해서 들어가시기 때문이므로 꼭 이용하셔야겠다는 분들은 기사님과 사전협의를 하셔야 합니다.) 

     




    2.입력한 카드의 한도초과(체크카드의 경우 잔액 부족)의 경우 결제 불가로 기프트제주 자유이용권(후불) 사용이 불가합니다.

     




    3. 기프트제주와 제휴 된 80여 관광지 120개 상품 이외의 관광지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18

    제주에 도착해서 관광지에 가려고 하는데 성인 한장을 부족하게 구매 했어요 어떻게 해요?

    관광지 별로 구매 후 당일 사용이 가능한 관광지와 당일 사용이 불가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해당 관광지 상품의 상세 정보를 기프트제주 사이트 내에서 확인 하시여

     

    당일 사용 가능한 관광지의 경우 기프트제주에서 추가 구매 부탁 드리며 

     


    당일 사용 불가능한 관광지의 경우 현장에서 매표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17

    선불 할인권 구매를 취소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는건가요?

    선불 할인권 구매의 경우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70-4445-0589)로 취소 요청이 가능 하십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다르며 최대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16

    자유이용권(후불)과 할인권구매(선불)의 차이는 뭔가요?

    *자유이용권(후불)은 기프트제주 관광지의 모든 할인쿠폰이 모바일 바코드 하나로 처리되는 자유할인입장권 입니다.



    본 입장권은 고객님이 직접 기프트제주 웹/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후 바로 문자로 바코드를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령하신 바코드(후불)은 제주 관광지 방문시 바코드 인증만으로 입장 가능하며, 입장시 기프트제주 할인가로 결제가 함께 이루어지는 안심 할인입장권 입니다! 


    (자유이용권 등록 신청시 인원수를 설정 하면 설정한 인원 모두 여러 곳의 관광지를 1개의 바코드로 자유롭게 복수 사용 가능하며 이용하신 만큼만 후불 결제 되는 방식 입니다.)



    <예시>


    1. 바코드 신청시 성인4명 설정한 경우 : 3곳의 관광지(다빈치 뮤지움,더마파크,올레크루즈) 입장 할 경우 >>바코드 문자 1장 발송 

    2. 바코드 신청시 성인4명 설정한 경우 : 올레크루즈 3명 입장 (가능) , 5명 입장(불가능) 

     






    *할인권 구매(선불)-바코드 신청시 결제하는 방식으로 고객님이 사이트내 관광지 정보를 확인하신 후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해당 관광지 할인쿠폰이 

    설정하신 인원수에 맞게
    쿠폰이 발송 되십니다. (구매하신 관광지의 선택하신 인원수 만큼만 1회 방문 사용 가능하며 관광지 ) 

    <예시>


    1.성인 4명이 3곳의 관광지(다빈치 뮤지움,더마파크,올레크루즈) 할인권을 구매 할 경우 >>바코드 문자 3장 발송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이벤트 1:1문의 장바구니 결제내역 여행권인증

회사명 (주)에스투컨텐츠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디지털로 26길 5 에이스하이엔드타워1차 1110호 전화 070-4445-0580 팩스 02-830-5508 대표 이영민 사업자 등록번호 113-86-7575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구로-035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민구 호스팅서비스 (주)에스투컨텐츠 Copyright © 2006 (주)에스투컨텐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