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프트제주

가상화폐 결제

고객센터

  • 공지사항
  • FAQ
  • 마이페이지

FAQ 목록

Total 6건 1 페이지
  • 번호
  • 제목
  • 6

    이미 주문 했는데 카드 변경 또는 결제 수단을 변경 할 수 있나요?

    바코드를 받으신 후에는 수정이 아닌 취소 후 재구매 또는 재등록(자유이용권 후불)을 하셔야 됩니다.

     

     *할인권(선불) 구매 고객님의 경우 : 고객센터 070-4445-0589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취소 후 재구매

     

     *자유이용권(후불) 등록 고객님의 경우: 기프트 제주 홈페이지에서 변경 원하시는 카드로 자유이용권 재등록

  • 5

    해외카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해외카드 사용은 불가 합니다.

     

    국내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 4

    경로와 어린이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경로는 만65세 이상이며, 신분증 필 지참 하시고 관광지 현장에서 매표하시면됩니다.

     

    기프트제주에서는 경로티켓은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소아의 기준은 관광지별로 규정이 다릅니다.

     

    (만 48개월 미만 or 만36개월 미만 or 만24개월 미만) 따라서 각 상품별 하단의 상세상품정보의 소아 기준을 참고 하시어 구매 하여 주시고 

     

    25개월 이상의 소아는 소아권으로 구매후 관광지에서 인원수 조정하시면 됩니다.

  • 3

    카드할부가 가능한가요?

    *선불 할인권 구매시

     카드 할부로 구매가 가능 하며 할부 이용시 카드사의 할부 이자분이 발생 될수 있으니 이점 양지 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후불 자유이용권 등록시

     후불 바코드 이용시에 카드할부는 지원 되지 않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2

    이용신청이 끝났는데 바코드 문자가 안오는데 어떻게 하죠?

    이용신청이 다 되신후 기다리셔도 mms 바코드 문자를 못받으시거나 지연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mms 가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는경우

    2.핸드폰 기기(폴더폰,3g인터넷)가 mms문자를 지원하지 않는경우

     

    쿠폰 신청하면 아무리 늦어도 한시간 이내에 바코드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만약 못받으셨다면 통신 장애 혹은 본인 핸드폰의 설정 등의 문제 일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이 이용 부탁드립니다.

     

     

     

    *할인권 구매(선불) 고객의 경우다른 일행분의 핸드폰으로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바코드 문자 재전송 요청 

     

    *자유이용권(후불) 등록 고객의 경우다른 일행분의 핸드폰으로 자유이용권 재등록

     

  • 1

    체크카드로 사용해도 되나요?

    선불 할인권 구매 및 후불 자유이용권 두 종류 상품 모두 체크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자유이용권의 경우 체크카드의 경우 잔액 부족,신용카드의 경의 한도 초과에 걸려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도 간혹 있습니다.

    관광지에 입장 하지 않을 경우 결제 되는 일이 없으니 2개의 신용카드로 2개의 후불 자유이용권 바코드를 다운받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이벤트 1:1문의 장바구니 결제내역 여행권인증

회사명 (주)에스투컨텐츠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디지털로 26길 5 에이스하이엔드타워1차 1110호 전화 070-4445-0580 팩스 02-830-5508 대표 이영민 사업자 등록번호 113-86-7575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구로-035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민구 호스팅서비스 (주)에스투컨텐츠 Copyright © 2006 (주)에스투컨텐츠. All Rights Reserved.